본문 바로가기
UnrealEngine5/Materials

임포트(Import)나 마이그레이션(이주)할 때 Material(머터리얼) 하얗게 깨지는 오류현상 해결 방법

by 개발의 묘미(GaeMyo) 2022. 8. 29.
SMALL

 

언리얼엔진을 사용하다 보면 캐릭터든 뭐든 임포트나 마이그레이션을 해야 할 때가 있어.

 

그럴 때마다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았었는데 아는 지인이 가르쳐 주셔서 기록해 둬야겠어.

 

일단 대부분의 텍스처나 머터리얼의 깨짐현상 발생 원인은 임포트 위치가 Content(콘텐츠)폴더가 아닌 콘텐츠 폴더 외부나 내부의 다른 폴더 안의 경로에서 임포트를 했기 때문이래.

 

자세한 사실들은 직접 검증해 보면서 확인하고 다시 와서 추가해야겠어.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