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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기장 겸 뻘소리

오늘자 일기(1++한우 나눔 파티! + 매우매우 오랜만의 일기)

by 개발의 묘미(GaeMyo) 2024. 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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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오랜만의 일기인 만큼 쓸 내용들도 무지무지 많은 것 같아.

 

아래는 말 나온 김에 평소 좀 고마웠던 분들에게 최소한으로 표시하는 과정ㅋㅋㅋ.

 

 

 

 

 

 

 

아래는 내 그동안의 식단.

(빠르게 스크롤 내리는거 추천...).

 

 

 

 

 

 

대충 올려놓고 보니 너무 잘 먹으면서 지낸 것 같은 느낌이..

 

 

 

 

이건 현재 내 퍼블리싱한 제품들 상황!

 

 

 

 

이건 왠지모르겠지만 기록한답시고 찍어 놓은 것 같은 스샷.

 

 

 

 

 

 

 

이건 어제인데 그냥 지나가다가 보여서 툭 던진 말이 뭔가 웃긴 것 같아서 캡쳐 ㅋㅋㅋ.

 

 

 

 

 

 

 

 

 

 

 

요건 어제까지 직접 제작중이었던 빌딩 시스템에 대한 작은 기록!

 

 

 

우선 아래 영상은 파괴(디스트럭션 시스템) 실험.

(소리 좀 키워야 부서지는 소리 들림,)

 

 

 

 

 

아래 영상은 프로토타입 간단한 실험.

 

 

 

 

 

 

아래 영상은 프로토타입 멀티플레이 실험.

(멀티플레이인데 완벽하게 작동한다고..!!!)

 

 

 

 

 

 

 

 

 

개인적으로 위의 빌딩 시스템 만드는게 최근에 가장 많은 시간을 잡아먹었고 제일 고생 많이 한 듯...

나머지는 아래 링크 참고~!

https://zheldgksekfck.tistory.com/244

 

Gm Rapid Building System 1.0.0 Release Note

Gm Rapid Building System 1.0.0 Release Note       When you activate the plugin and the project is turned on for the first time, the following message box will appear.플러그인을 활성화하고 프로젝트가 처음

zheldgksekfck.tistory.com

 

 

 

 

 

 

 

 

이건 그냥 기록남기고싶은 개인 캡쳐본..!

 

 

 

 

 

 

 

 

 

 

아래 대화는 내가 퍼블리싱한 무료 에셋으로 게임을 만들었다는 사람을 발견해서 신나서 공..!

 

 

 

 

 

 

 

 

 

 

그리고 현재는 인벤토리 시스템의 멀티플레이 지원 스토리지(마인크래프트로 치면 아이템들을 저장하는 상자)를 추가해 주는 중이야.

 

요즘 멀티플레이 관련 언리얼 RPC 부분에서 부족함을 많이 느끼고 있어서 일부러 이런 쪽의 관련된 부분으로 스스로 깨져보기 위해 계속 부딪히는 도중이야.

 

 

 

 

 

게다가 디스코드 인원 벌써 77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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