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겸 뻘소리

오늘자 일기(두 번째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 공식 쇼케이서 선정 + 기타 여러가지 있었던 일들 )

by 개발의 묘미(GaeMyo) 2024. 2. 16.
SMALL

 

지금은 2024년 02월 16일 밤 10시 45분~~~!!!

 

정말정말 오랜만에 쓰러 온 일기지만 최근 있었던 일들 중 가장 신나는 일은 요고 ㅋㅋ.

 

 

 

아래의 내 퍼블리싱 해둔 제품들 중에 두 번째로 Unreal Engine Marketplace 공식 쇼케이스에 선정된 코드 플러그인이 탄생했어.

 

 

 

그리고 어제는 약간 웃긴(?) 일이 있었는데,

평소처럼 열심히 일하던 도중에 블로그 알림이 와서 봤더니 아래처럼 댓글이 달렸지 뭐야 ㅋㅋㅋㅋ.

 

 

 

아래는 유쾌한 언리얼 방 사람들ㅎ.

 

 

 

 

이 댓글을 보고 웃기기도 하고 정말 예전에 잠깐 짬내서 메모해 둔 간단한 내용이

이렇게까지나 도움이 될 수도 있구나 하는게 새삼스레 체감되길래

보충하는 느낌으로 글 하나도 더 추가했어.

https://zheldgksekfck.tistory.com/215

 

언리얼 엔진 5(Unreal Engine 5) 특정 폴더나 파일을 삭제할 때 참조정리 빠르게 하는 미세 팁.

만약 언리얼 에디터에서 특정 폴더나 파일을 삭제하는게 확실한 목적일 경우, 아래의 사진처럼 에디터에서 삭제에 대한 경고를 해 주는 경우가 있어. 위의 사진을 잘 보면 "2 References"라고 해당

zheldgksekfck.tistory.com

 

 

 

 

 

 

그리고 오늘은 내 제품이 이번 쇼케이스에 선정되기도 하고 해서

좀 더 신경써서 새롭게 추가 업데이트 해 줬어.

https://zheldgksekfck.tistory.com/216

 

Gm Advanced Cine Camera Manager 1.0.2 Update Note(2024. 02-16)

Gm Advanced Cine Camera Manager 1.0.2 Update Note(2024. 02-16) List of new photos added to the product gallery in the Unreal Engine Marketplace. A new option has been added to "struct FGmCineCameraSettings" to set a list of events to be removed from camera

zheldgksekfck.tistory.com

 

 

 

 

추가로 어제는 언리얼 방에서(링크 참고https://open.kakao.com/o/gdWdOMVe) 유튜브 쇼츠 보다가 나를 발견했다는 분이 계셔서 내용을 봤는데 너무 웃겼어 ㅋㅋ.

 

 

 

한 반년? 도 전에 피크가 되어보고 싶어서 남겼던 댓글이 떠돌아 다니는 중인 ㅋㅋㅋㅋㅋㅋ.

 

 

 

 

초라한 내 유튜브에 비해 매우 거대한 구독자를 가지신 유튜버분...

 

 

 

 

그리고 요건 내 깃허브 최근 기록!!!

 

 

약간 슬프기도 한 게 매일매일 하루도 빠지지 않고 열심히는 했는데,

커밋하는걸 깜빡해서 중간중간 이가 빠져있는 날들이 많다는 점....ㅠㅠㅠ.

 

 

아무튼 여기까지만 기록해 두고 매우매우 바쁘니 다시 할 일 하러 뿅~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