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겸 뻘소리

오늘자 일기 및 메모(검은불꽃 부들부들)

by 개발의 묘미(GaeMyo) 2022. 7. 5.
SMALL

미치겠어

검은불꽃(Dark Flame)을 꼭 만들고 싶은데

RGBA값 중 RGB값이 1 1 1이면 하얀색, 0 0 0이면 검정인데 알지비값중 그 어떤 값을 줘도 이미시브 컬러가 아닌 오파시티부분이 제거되지가 않아ㅠㅠㅠㅠㅠㅠ.

 

 

 

머리를 잘 굴려서 기존 불꽃 텍스처를 흑백으로 바꾼다음  흑백 반전을 해서 여기까진 만들었지만 하얀 부분만 오파시티로 제거하고 불꽃만 남겨야 하는데 아무리 뭘 어떻게 해도 불꽃도 날아가거나 전부 검정이 되거나 전부 하양이 되거나 아니면 아예 불꽃이 투명이 되어버리고 불꽃을 제외한 윗쪽 패딩부분이 까맣게 변해버려ㅠㅠㅠㅠ 어떡하면좋을까..진심

 

먹은것도 하나도 없어서 수시로 꼬르륵거려 죽을 지경이지만 그딴거보단 지금 밥도 뭣도 그런게 눈에 들어오지가 않아ㅠ

 

물론 나중에 이 블로그의 언리얼엔진 카테고리의 머터리얼부분으로 가면 이 부들부들은 멋~지게 해결되어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절대 포기는안할거니까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