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realEngine5

나이아가라 파티클 시스템이 플레이어를 따라다니게 하는 법

by 개발의 묘미(GaeMyo) 2022. 7. 5.
SMALL

이미터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스크래치 패드 생성을 찾아 눌러줘.

 

블루프린트 창 같은게 열리면 맵을 가져오는 노드에서 카메라 쿼리를 추가해 줘.

 

맵 설정 노드의 핀을 Vector타입으로 하나를 추가해 줘.

그리고 추가해준 Vector 핀의 네임스페이스를 이미터로 바꿔줘.

 

카메라 쿼리를 get Camera Properties CPU/GPU 노드를 생성해서 연결시켜주고 생성한 노드의 Camera Position World와 맵 설정 노드에서 추가해준 벡터 핀과 연결해 줘.

 

나이아가라 스크래치

 

(2022-08-26오전06:36추가)

?아니 이 게시물은 쓰다 말았나? 왜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