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확실한 실험에 따른 결과만 채워넣습니다.
프로젝트 세팅에서 패키징시킬 레벨(게임 베이스 레벨) 기준으로 패키징됨.
프로젝트 세팅 항목의 패키징 부분에 있는 아래 사진 부분에서의 경로같은 경우는 지정해주나 안해주나 상관없음.
이유는 어차피 에디터 뷰포트쪽에서의 이 패키징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정하게되는 새로운 경로로 오버라이드되기 때문임. 실제로 오류도 안남.
에디터 옵션이 프로젝트 패키징 세팅 옵션을 잡아먹는 구조인 것 같음.
다만 게임 디폴트 맵(레벨)은 프로젝트 세팅에서 지정하는게 최상위 계열로 처리되는듯함.
에디터 상에서 플랫폼에 대한 패키징을 누를 때 퀵 런치에 대한 내 데스크탑 아이콘 앞이 저런식으로 위험 아이콘이면 안됨.
이런식으로 멀쩡한 아이콘이어야 함.
나머지는 아래 링크 참고.
https://zheldgksekfck.tistory.com/124
반응형
SMALL
'UnrealEngine5'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Engine 5.1 설치와 세팅 (0) | 2023.01.05 |
---|---|
언리얼엔진5에서 내 게임을 패키징해 내보내는 방법 (0) | 2022.09.12 |
오늘자 일기 겸 UnrealEngine5 Visual Studio Code로 빌드하는 법 (0) | 2022.08.10 |
언리얼엔진5 Control Rig 관련 메모(매우 중요) (0) | 2022.07.20 |
이펙트나 사운드 등등 모든것들 자동으로 On/Off하는법 (0) | 2022.07.19 |
언리얼엔진5 피벗(오브젝트의 중심 기준점)위치 바꾸는법 (0) | 2022.07.12 |
나이아가라 파티클 시스템이 플레이어를 따라다니게 하는 법 (0) | 2022.07.05 |
블루프린트 팁(임시) (0) | 2022.06.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