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블루프린트로 Set Auto Activate를 Construction Script에서 추가해 연결해서쓰면됨ㅎㅎ
반응형
SMALL
'UnrealEngine5'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5 출시 및 배포를 위한 패키징 작업 팁 (0) | 2022.09.12 |
---|---|
언리얼엔진5에서 내 게임을 패키징해 내보내는 방법 (0) | 2022.09.12 |
오늘자 일기 겸 UnrealEngine5 Visual Studio Code로 빌드하는 법 (0) | 2022.08.10 |
언리얼엔진5 Control Rig 관련 메모(매우 중요) (0) | 2022.07.20 |
언리얼엔진5 피벗(오브젝트의 중심 기준점)위치 바꾸는법 (0) | 2022.07.12 |
나이아가라 파티클 시스템이 플레이어를 따라다니게 하는 법 (0) | 2022.07.05 |
블루프린트 팁(임시) (0) | 2022.06.29 |
언리얼엔진5에서 에셋 제작하는법 (0) | 2022.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