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겸 뻘소리

오늘자 일기 및 기록(블로그 누적 방문자수 4자릿수 달성!)

by 개발의 묘미(GaeMyo) 2022. 9. 9.
SMALL

 

 

오늘은 3일?만에 일기를 쓰러 온 것 같아 ㅋㅋㅋ 게다가 모기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 자서 7시에 못 일어나고 늦잠까지 잤어.

10시 넘어서 일어나버렸지 뭐야 ㅠ.

많이 게을러졌나봐.

그래도 오늘은 의미있는 날이야.

바로 블로그 누적 방문자 수가 4자릿수를 달성했기 때문이쥐.

 

 

게다가 지금은 오후 2시 36분인데 슬슬 마야에서 펼쳐놓은 UV에 텍스처도 입히고 해야 해서 그나마 가장 대중적이고 자료가 많은 것 같은 섭스턴스 페인터도 새로 공부 시작했어.

 

방금 처음으로 켰는데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

 

 

와!

 

 

따라서 블로그 카테고리도 추가로 넣어줬음!

 

나중에 시간 나면 섭스턴스 관련 팁이나 기록해둘 부분들도 많이 추가해주고 시노부 명령어에도 추가할 예정~!

 

++오후 10시 추가.

아래 게시물 추가~!

https://zheldgksekfck.tistory.com/121

 

섭페로 기본 텍스쳐링 하는 방법(서브스텐스 페인터)

일단 켜 줍니다! 로딩화면 매우 이쁘구요(햅격~). 이 화면에서 내가 텍스처링을 할 대상을 (입힐 대상) 불러와 줍니다. (드래그로 끌어와도 불러와 짐+FBX파일이어야 해요) 그럼 이 화면이 나옵니

zheldgksekfck.tistory.com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