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1. 도형을 만들어 준다.
2. MakeEditable이 눌러지지 않은 상태에서의 도형 오브젝트를 하이어라키창에서 선택하고 Object Properties에서 Fillet을 체크한다.
3. 취향껏 옵션을 조절한다.
4. 참고
(Fillet Subdivision = 둥글게 스무딩할 모서리의 개수 = 많을수록 더욱 부드러운 처리가 됨.)
(Fillet Radius = 모서리와 모서리 간의 간격 = 높을수록 오브젝트의 전체 형태가 둥글둥글해짐.)
반응형
SMALL
'Cinema4D' 카테고리의 다른 글
Cinema4D로 보석 머터리얼(Material) 만드는 법 (0) | 2022.08.04 |
---|---|
맥 사용자에 한해서 해당되는 Cinema4D + Octane 꿀팁! (0) | 2022.07.13 |
머터리얼(Material), 텍스쳐(Texture) 및 용어정리 메모(Cinema4D기준). (0) | 2022.07.11 |
개인기록용 Cinema4D(C4D) 여러 유용한 팁들 모음 (0) | 2022.07.10 |
Cinema4D 첫 게시물 (0) | 2022.07.09 |